
인프라, 보안, 백업, 클라우드 등 기업 IT 전 영역에 대한 일원화된 유지보수 체계를 제공합니다. 단일 접구(SPoC)를 통해 복잡한 기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예방 점검 중심의 관리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체계적인 장애 처리 절차
연중무휴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 가동 및 야간/휴일 장애 대응
분야별 최고 등급 엔지니어 배정 및 전담 책임자 운영
실시간 회적 진단 및 SLA 기준 2시간 이내 현장 출동 지원
월간/분기별 정밀 점검을 통한 잠재적 장애 요인 사전 제거
주요 장비에 대한 예비품 상시 보유로 장애 시 즉각 교체
시스템 리소스 분석 및 최적화(Tuning)를 통한 성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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