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무선 전화·대면 녹취·음성 데이터 통합 보안 솔루션
온·오프라인 전화, IP전화, 모바일(FMC) 및 대면 상담까지 모든 음성 채널을 통합 지원하는 고신뢰 녹취 보안 솔루션입니다. 금융 상담, 영업, 고객지원의 필수 요소인 녹취 데이터를 안전하게 암호화해 저장하고, CTI/IVR 시스템과 완벽하게 연동하여 최적의 관리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온·오프라인 전화, IP전화, 모바일(FMC) 및 대면 상담까지 모든 음성 채널을 통합 지원하는 고신뢰 녹취 보안 솔루션입니다. 금융 상담, 영업, 고객지원의 필수 요소인 녹취 데이터를 안전하게 암호화해 저장하고, CTI/IVR 시스템과 완벽하게 연동하여 최적의 관리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IPT / PSTN / Digital
Mobile FMC Recording
Face-to-Face Consult

아날로그, 디지털, VoIP, 모바일 등 이기종 통신 환경의 음성 데이터를 단일 시스템에서 통합 수집 및 관리.
국정원 검증 모듈 탑재로 녹취 파일 암호화 저장. 위변조 방지 워터마크 기술로 법적 증거 능력 확보.
음성 녹취 데이터를 텍스트 변환 기능 지원 및 데이터 수집기반 통합분석.
채널별 통화/녹취 상태, 시스템 리소스, HDD 사용량을 대시보드에서 실시간 감시 및 장애 알림 제공.
금융소비자보호법
녹취 의무 완벽 대응
CTI / IVR / CRM
유연한 시스템 연동
상담원/고객번호 등
다양한 조건 검색
대용량 트래픽 처리
시스템 이중화 지원
선택하신 제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